아이닥안경은 과학적인 사고로 고객님의 아이웨어를 컨설팅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검안 및 계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휴페이스(Huface)는 시각적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색파장을 차단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색파장을 컨설팅하는 솔루션입니다. 빛은 여러 가지 색 파장이 혼합돼 있습니다. 색 파장은 개인의 시세포 분포에 따라 불편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책과 인쇄물, 스마트폰, TV 등에서 나오는 색은 강한 자극을 유발해 뇌파가 불안해지고, 시각적 스트레스가 증가해 눈의 피로를 증가시킵니다. 시각적 스트레스가 과하게 증가하면 난독증과 얼렌 증후군 등 광과민 증후군 등 많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휴페이스는 RGC LED 광원을 이용한 일정한 컬러를 유지해 정확성을 개선시켜줍니다. 프로그램을 통한 제어로 RGB값의 객관성을 개선하고 보색을 이용한 3분 이내의 빠른 검사로 검사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 검사는 간단합니다. 기계를 바라보면 4가지의 모양의 물체가 보이는데, 12가지 색상을 도입해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 색상에 따라 3가지만 보이거나, 4가지 모두 보이기도 합니다.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색상일수록 형태가 더 다양하게 보입니다. 여기에 ICT 기본검사와 색각테스트, 시각스트레스 원인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페이스로 선택된 색은 실생활에서 밀접한 곳 어디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강의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에 많이 노출돼 있는 청소년들의 학습용 안경 처방에 용이하며, 또 운전 및 외출 시 착용하는 선글라스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