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닥안경은 과학적인 사고로 고객님의 아이웨어를 컨설팅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검안 및 계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주포 500(VISUPHOR 500)은 안경 사용자가 시력 검사에 참여하는 자각적 시력검사 장비로 포롭터와 디지털 시력검사표를 통합한 스마트 검안 솔루션입니다. 시력검사표 장비는 비주스크린 500(VISUSCREEN 500)으로 방사선시표, 점군시표, 숫자시표 등 100개 이상의 다양한 시표를 시력검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안을 정밀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주간 시력도 어두운 공간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비주포 500은 평상시 생활환경을 고려해 주변 환경이 밝아도 정확한 시력 측정이 가능하도록 제작했습니다. 이는 야간 시력 검사의 정확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야간 시력 검사 시 주변 환경을 어둡게 해야 하므로 보다 적합한 주야간 시력 측정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닥안경은 비주포 500을 이용해 원거리 단안시력검사, 원거리 양안 균형검사, 원거리 양안 버전스(양안전도 및 이접 운동) 검사, 근거리 시력검사, 근거리 버전스 검사, 야간 시력검사를 진행합니다. 단계별 검사과정에서 양안시 이상 즉 폭주(눈동자가 모이는 현상) 부족 및 과다, 개산(눈동자가 벌어지는 현상) 부족 및 과다, 기본 내외사위, 수직사위 등의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복시(사물이 두 개로 보이는 현상)가 확인되면 눈의 스트레스가 적은 편광시표를 활용해 정밀한 원근거리 버전스 검사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검사 시표를 사용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단안 및 양안 시력 검사 환경을 제공합니다.